프로토타입 제작

맞춤형 앱제작 꼼꼼한 진행 과정
프로토타입 제작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초기 버전을 만들어보고 테스트하는 과정을 말합니다. 이를 통해 아이디어나 개념을 시각화하고 구체화하여 실제로 어떻게 동작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프로토타입 제작의 장점


1. 아이디어 시각화

프로토타입을 만들면 아이디어나 개념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추상적인 개념을 실제로 보고 느낄 수 있으며, 개발 과정에서의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.

2. 사용자 피드백 수집

프로토타입을 사용하여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. 초기 단계에서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개선점을 파악하여 제품이나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3. 개발 비용 절감

프로토타입을 통해 초기에 문제점이나 부족한 점을 발견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개발 과정에서의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.

4. 빠른 시간 내에 시연 가능

프로토타입을 제작하면 빠른 시간 내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시연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이해관계자나 투자자에게 제품의 가치를 보여주고 빠른 의사결정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.

5. 설계 및 개발 방향성 제시

프로토타입을 만들면 설계와 개발의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. 초기에 구체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팀원들이나 이해관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.

모바일이 대세에요

10명중 7명이 모바일을 이용
유튜브는 95%
디시인사이드는 82%

미국 마케팅조사업체 샘러쉬(SEMrush)에 따르면 지난 23년 4월 한국에서 발생한 네이버 전체 트래픽 중 68.91%가 모바일, 31.09%가 PC를 통해 발생한 것으로 집계됐다. 같은 기간 카카오가 운영하는 다음은 66.3%가 모바일, 33.7%가 PC를 통해 트래픽이 일어났다.

특히 MZ세대(1980년대 초∼2000년대 초 출생)의 이용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웹사이트는 모바일로 접속하는 비중이 월등히 높았다. 국내 최대 인터넷 커뮤니티인 디시인사이드의 모바일 비중은 82.78%, 구글의 동영상 공유 플랫폼 유튜브는 95.87%에 달했다.

OUR CLIENTS

에이트진 - 사상체질 무료테스트와 해설 체질정보제공 플랫폼
가구 인테리어 리빙샵
친환경 유기농 쇼핑몰
청소 및 클리닝 플랫폼 서비스
독서 및 독후감 공유 플랫폼
케익 디저트 카페 어플제작
가구 퍼니쳐 쇼핑몰
인공지능 AI 플랫폼 어플제작
세일 이벤트 어플제작
홈쿠킹 레시피 쿠킹용품 쇼핑몰
건강 챌런지 어플제작
독서 앱제작